posted by 내.맘.대.로 2014. 10. 30. 08:31

내맘대로의 EPUBGUIDE.NET에서 편집자의 의도를 그대로 살려 전자책을 제작해 드립니다.

종이책의 편집 스타일을 최대한 유지하며, 팝업 주석 처리, 이미지 확대 축소 등 전자책의 장점을 반영하여 전자책을 제작합니다. 탬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책 한권 한권 고유 스타일을 살리기 때문에 전자책에서도 종이책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출판문화진흥원의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사업] 선정 도서는 ‘제작 난이도별 제작비 산정 기준에 근거하여’ 제작 단가를 산정하고, 일정에 맞춰 제작을 해 드리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https://www.epubguide.net/notice/309

오래 전 작성된 글은 현재의 Sigil 버전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등록 일자를 확인 하고 1년 이상 지난 글은 변경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http://metoobooks.co.kr/


위지윅 방식으로 편집이 쉽고

사용자가 설정한 CSS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깔끔한 EPUB 편집기. 미투북스 스타일리스트


2009년 전후로 EPUB이 산업 표준이 되면서 다양한 업체에서 EPUB 편집기를 제공했습니다. 

H사의 워드프로세서와 연동되는 편집기도 있었고,

K사에서 제공한 편집기도있었고

HTML 편집기로 유명한 N사에서도 EPUB 편집기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EPUB 편집기가 존재하지만

결과물 소스를 보면 정말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엉망입니다.


미투북스는 HTML과 CSS가 무엇인지, 

그리고 EPUB에 필요한 HTML과 CSS가 어떤건지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EPUB을 HTML과 CSS를 바탕으로 만들지만 '책'이라는 점도 아주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편집기들은 EPUB을 Web으로, 혹은 문서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만들었다면

미투북스의 스타일리스트는 '전자책'을 위한 EPUB을 만들어 주는 편집도구입니다.


사용법도 편하고, 결과물도 깔끔하고, Sigil보다 다양한 편집 스타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 EPUB 편집자라도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